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목적 및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NICE페이먼츠(주)은(이하 “회사”)는 고객사(이하 “가맹점”)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“개인정보보호법”, “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”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. 회사는 전자지급결제 대행 서비스(이하 “서비스”)이용을 위한 계약 상담, 신청, 문의사항 응대를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.
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가맹점의 개인정보 항목을 수집 및 이용하고 있습니다.
- 서비스 제공 계약 체결 관련 상담
- 서비스 제공 계약 조건 확인을 위한 본인식별 및 실명확인
- 기존 회원 여부 확인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
- 회사명(가맹점 상호명), 홈페이지주소, 사업자등록번호(법인사업자 및 비영리법인의 경우), 대표자명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, E-mail, 담당자명, 담당자 전화번호, 담당자 휴대폰번호, 담당자 E-mail
3.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가맹점의 요청이 있으면 지체 없이 파기 합니다. 단,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 합니다.
1)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
- 서비스 신청, 상담 및 문의사항에 대한 상담 내용
보존이유 : 상담 이력 확인 및 분쟁 발생에 대한 소명자료 활용
보존기간 : 상담 완료 후 6개월
2)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
전자금융거래법,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당해 법령에서 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존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보존하는 정보를 그 보존의 목적으로만 이용 합니다.
가맹점은 회사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단,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 서비스 신청이 정상적으로 완료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.